재단소식 공지사항

재단소식

2018 대동문화 송년 한마당

작성자
대동문화재단
작성일
2018-12-26 15:52
조회
146


 

2018 대동문화재단 송년 이사회 성료

(사)대동문화재단의 운영을 주도하고 있는 운영이사회(이사장 김기수)가 송년의 밤을 갖고 2018년을 마무리했다. 이사회는 지난 19일, 지산동 베네치아 2층 대 연회장에서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송년행사를 갖고 한 해 동안 이뤄낸 성과와 아울러 미진했던 부분을 짚고 미래지향적인 2019년의 결속을 다졌다.

김양균 대한민국 초대헌법재판관과 이병훈 광주광역시 문화경제 부시장, 기업대표, 학계, 예술계 등 대동문화 이사회 이사 150여명과 대동문화재단 임직원 등 200여명이 함께한 이 행사에서 김기수 이사장은 “오늘날 대동문화가 이처럼 방대한 문화예술단체로 자리매김 한 것은 무엇보다도 이사로 참여하여 동고동락 하면서 이 지역 문화발전에 힘을 모아준 이사 여러분 덕분이다.”고 말하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오늘 그동안의 성과를 되짚어보고 평가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병훈 광주광역시 문화경제 부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광주가 문화도시로 유지할 수 있는 것은 여러분과 같이 문화 분야에 각별한 애정과 참여가 있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조상열 대표는 “이렇게 많은 분들이 오셔서 대성황을 이뤄 주시는 것은 대동문화와 임직원들에게 더욱 알차고 소중한 문화지킴이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라는 채찍질로 알고 더욱 분발하겠다.”고 말했다. 대동문화 운영이사는 문화와 예술분야에 관심을 갖고 있는 시민은 소정의 절차를 거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